牛谷의 慈理波(ZIPA:자이파)

慈理波(ZIPA:자이파) 목적

ZIPA :자이파(慈理波- 慈悲心과 순수 自然攝理의 에너지 波動을 운용한 난치병 개선 및 치유)

현대의학의 눈부신 발전에도 불구하고 인간은 질병의 고통으로부터 자유스럽지 못하다. 산업공해에 찌든 환경조건과, 오도된 가치관, 급격한 사회변화로 인한 스트레스 등으로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나 면역기능은 점점 약화되며, 그에 따른 각종 난치성 질병이 양산되어 우리의 삶을 위협하고 있다. 또한 물질만능주의 팽배는 이해와 사랑, 자비심이 충만한 참 사람 양성이 아니라 영악하고 앞선 기술만을 강조하여 사회정서가 급격히 메말라가고 있다.

개인적이고 이기적인 시대사조는 인류의 불행을 초래할 것이다. 인간의 영혼이 황폐화되면 불안과 초조, 두려움이 그치지 않고 우울증이나, 자폐, 빙의, 등의 각종 불치병을 양산하여 개인의 고통은 물론 국가사회역량을 저하시키는 요인이 된다. 첨단의술로도 치유할 수 없는 여러 유형의 난치성 질병으로 절망하는 사람들에게 참선수행으로 겸비된 고도의 심신에너지로 동업중생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는 최선의 방편이 牛谷의 응용선법이다.

모든 인간은 시절인연이 닿으면 현대의술도 불가능한 난치병을 스스로 예방하고 치유할 수 있는 불가사의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牛谷의 參 禪法으로 심신이 달관된 인천의 스승들이 인류공통의 과제인 난치병으로부터 스스로 벗어나는 법을 터득하고 실사구시 한다면 우리사회가 더욱 건강하고 삶이 윤택할 것이다.

本院의 종합禪 center 내에 자연치유시스템을 구축, 각종 난치성 질병을 예방하고 해소하는 심신재생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가동할 것이며, 복지사회건설에 牛谷의 응용선법이 그 소임을 다할 것이다.